월간 IM 9월호
2015년 9월호에 다루고 싶었던 것은 국내의 디지털 사이니지 성공 사례를 개인적인 기준과 관점에서 담아 보았습니다.
결과론적 관점에서 성과 실패 그리고 시행 착오적인 부분을 논할 수 있을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성공에 대한 의미 부여는 디지털 사이지 산업 특성상 "시도"를 했다라는 것에 초점을 부여하였습니다.
개인 관점에서 성공 사례 5가지에 대해 기고하였다.
1. 강남 미디오폴
2. 다음 디지털 뷰
3. GS 25 편의점 미디어 GS TV
4. CGV 클라우드
5. 버스 정류장 상황인지 양방향 광고
====================================================
M&M Networks (주)
e-Mail : heamosu12@gmail.com
Digital Signage, 스마트 미디어, 서비스 모델 개발 /
Consulting & Director / Speaker /
Web site : http://www.mnmnetworks.com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MnMnetworks
================================================================================
반응형
'공공 미디어 > 컬럼'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내 디지털사이니지 정책변화 및 산업 시장 규모와 전망 (0) | 2016.03.07 |
---|---|
스마트 미디어로 디지털 사이니지의 전망과 미래 (0) | 2016.02.29 |
디지털사이니지 구축 및 서비스 모델 개발 방법 (0) | 2016.02.15 |
공공 장소의 공간을 기반으로 하는 디지털 사이니지 (0) | 2016.02.11 |
스마트 미디어로 발전하는 디지털 사이니지 (0) | 2016.0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