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IM 8월호에서는 현장 경험과 내부의 이론적 체계를 정리 중인 것들을 기고 한 것입니다.
디지털사이니지 구축이 SI 또는 설치로 끝나는 것이 아닌 반드시 서비스 모델을 함께 고려하여 추진해야 하는 것에 이유와 배경을 담고자 했었습니다.
서비스 모델은 서비스 접점에서 고객 및 사용를 통해 얻어 낼 수 있는 가치를 설계하고 구축하여 서비스 제공자에게 투자에 대한 반대급부를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는 관점입니다.
====================================================
M&M Networks (주)
e-Mail : heamosu12@gmail.com
Digital Signage, 스마트 미디어, 서비스 모델 개발 /
Consulting & Director / Speaker /
Web site : http://www.mnmnetworks.com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MnMnetworks
================================================================================
반응형
'공공 미디어 > 컬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 미디어로 디지털 사이니지의 전망과 미래 (0) | 2016.02.29 |
---|---|
국내 성공적인 디지털 사이니지 사례 (0) | 2016.02.22 |
공공 장소의 공간을 기반으로 하는 디지털 사이니지 (0) | 2016.02.11 |
스마트 미디어로 발전하는 디지털 사이니지 (0) | 2016.02.04 |
2016년 디지털 사이니지 산업 전망 - III (시장 동향) (1) | 2016.0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