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공공 미디어 _ 사용자 경험과 데이터를 활용, 공간 미디어의 디지털 전환 (DX)
공공 미디어/컬럼

공공 장소의 공간을 기반으로 하는 디지털 사이니지

by 공공미디어디렉터 _ 김성원 2016. 2. 11.


월간 IM 2015 7월호에 게재한 내용의 핵심은 공간을 기반으로 한 Public Media(공공 미디어)로 디지털 사이니지에 대한 관점이다.


디지털 사이니지를 광고 콘텐츠로만 인식하고 있는 부분에 대한 확장과 새로운 미디어로서의 개념을 제시하고자 계속해서 제시한 의견을 정리한 기고의 초안이다.


기술의 발전과 초 연결 사회로의 발전으로 사회의 변화에 따른 디지털 사이니지를 디바이스 또는 솔루션이 아닌 정체성을 지닌 미디어로 규정해야한다는 생각을 담은 글이다.





====================================================

M&M Networks (주)

이사  김성원  

e-Mail : heamosu12@gmail.com

 Digital Signage, 스마트 미디어,  서비스 모델 개발 
 Consulting & Directo / Speaker /
 Web site  :  http://www.mnmnetwork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