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0월 11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한 융복한국제컨퍼런스 2012에서 디지털 사이니지에서 융합 미디어라는 주제를 갖고 발표를 하였다. 지난 5년 동안 디지털 사이니지 업무를 하면서 정리해 두었던 자료들을 "융합"이라는 관점에서 플어보았다.
기기, 산업, 미디어 융합을 통해 새로운 공공 미디어로서 디지털 사이니지를 살펴보았고, 홈 미디어와 개인 미디어, 공공 미디어가 조합하는 하나의 융합 미디어로의 세상을 예측해 보았다.
디지털 사이니지가 기존의 사인물과 디지털 옥외 광고 그리고 공공 미디어가 혼재하겠지만, 향후 융합 미디어로서의 그 기능에 있어서 한 축을 담당할 것은 틀림이 없다.
=================================================================================
M&M Networks (주)
e-Mail : heamosu12@gmail.com
Digital Signage, 융합 미디어 서비스 디자인 / Consulting & Director / Speaker / =================================================================================
반응형
'공공 미디어 > 디지털 사이니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지털사이니지 콘텐츠 - I : 콘텐츠특성과 비지니스 모델 관계 (0) | 2012.11.26 |
---|---|
융합에 대해 말하다... 그리고 융합미디어와 미디어융합을 논하다. (0) | 2012.11.05 |
디지털 사이니지 시장정의 #DOOH (0) | 2012.09.04 |
디지털 사이니지 관련 용어 정리 (0) | 2012.08.06 |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 기반 콘텐츠산업의 현황과 전망 (1) | 2012.07.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