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삶이 아름다운 이유
    Carpe Diem/사진 에세이 2008. 1. 24. 21:00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함께 근무하는 직장 후배가 일에 대해 힘겨워 하며
    자신을 초라하게 여기는 모습을 보고
    그에게 자신의 가능성을 알려주고 싶었다.

    사람은 불완전한 존재이기에
    신에게 자신을 의지 하며,
    자신의 나약함을 신의 믿음으로 극복하죠.

    사람이 아름다운 이유는
    불완전함을 인식하고
    외부적 환경과 자신과의 싸움에서
    끊임없는 자기 성찰과 극복이 있기 때문이죠

    삶이 아름다은 이유는
    자신을 알아주고 인정하는 함께하는 사람들과 함께
    빛날 수 있는 하나의 등불로서의 가치를 지니기 때문이죠

    삶에 대해 아름다워지려는 노력은
    끝없는 자기 노력과 성찰
    더불어 살아갈 수 있는 삶
    불완전함을 인정하고 극복하려는 생활이
    언제나 자신을 아름답게 만들 수 있는 고뇌이죠

    걸음마는 스스로 배우지 못하지만
    뜀박질은 스스로 할 수 있는 자연의 섭리처럼
    이제 막 걸음마를  시작했으니,
    믿어요 열심히 뛰어서 언젠가 내가 보이지 않는 저 앞에서
    나를 웃으며 기다려 줄 나날을.... ^^

    삶이 아름다운 또 다른 이유는
    사람과 사람이 맘을 열어 놓고 공유하는 즐거움이지요^^

    'Carpe Diem > 사진 에세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년의 가출  (0) 2008.01.26
    채웠던 사람만이 비울 수 있다  (0) 2008.01.26
    나는 있는 데 내가 그곳에 존재하지 않을 때!!  (0) 2008.01.25
    살아가는 지혜  (0) 2008.01.24
    결혼을 축하하며....  (0) 2008.01.24

    댓글

Designed by Tistory.